사진 왼쪽부터 완주군의회 이순덕·이주갑 의원이 전북도 자치경찰위원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다. /완주군의회
[더팩트 | 완주=이경선 기자] 전북 완주군의회 이순덕·이주갑 의원이 14일 의회 의장실에서 전북도 자치경찰위원회로부터 공동체 치안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이번 감사장은 지역 사회 안전과 치안 환경 개선을 위한 두 의원의 헌신적인 노력과 기여를 높이 평가해 수여된 것이다.
이날 감사장은 전북자치경찰위원회를 대신해 김효진 완주경찰서장이 군의회를 직접 방문해 경찰 행정에 협조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했다.
평소 이순덕 의원은 지역 주민들과 자치경찰 간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며, 주민 주도의 안전망 구축과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왔다.
이주갑 의원은 경찰과 지역 주민 간의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치안 정책을 추진하는 데 앞장서 왔다.
이순덕 의원은 "주민들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치경찰과 함께 노력한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공동체 치안을 더욱 강화해 모든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완주를 만들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주갑 의원은 "경찰 행정 발전을 위해 협력하며 주민들의 생활 안전에 기여할 수 있었던 것은 큰 영광이자 보람이었다"며 "앞으로도 전북경찰과 함께 안전하고 살기 좋은 완주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