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완주경찰서장(왼쪽)이 전북자치경찰위를 대신해 유의식 완주군 의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완주군의회
[더팩트 | 완주=이경선 기자] 전북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이 14일 의회 의장실에서 전북도 자치경찰위원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지역 치안과 주민 안전 강화를 위한 유 의장의 헌신과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감사장은 전북자치경찰위원회를 대신해 김효진 완주경찰서장이 군의회를 직접 방문해 경찰 행정에 협조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했다.
유의식 의장은 평소 자치경찰제의 정착과 발전을 위해 정책적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며, 지역 주민들의 생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치안 환경 조성에 크게 기여해 왔다.
또한 자치경찰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해왔으며, 주민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특히 자치경찰과의 협력 체계 강화를 통해 지역 맞춤형 치안 활동을 활성화하고, 주민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를 얻었다.
감사장을 수여받은 후 유의식 의장은 "전북도 자치경찰과 함께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써온 시간이 큰 보람으로 다가온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