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남원시, '남원 愛 명예의 전당' 조성…제막식 개최
고향사랑기부‧춘향장학재단 기부자 명예의 전당

남원시가 고향사랑기부‧춘향장학재단 기부자들을 위한 '남원 愛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고 13일 제막식을 개최했다. /남원시
남원시가 고향사랑기부‧춘향장학재단 기부자들을 위한 '남원 愛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고 13일 제막식을 개최했다. /남원시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가 '남원 愛 명예의 전당'을 조성하고 그 역사적인 시작을 기념하는 제막식을 1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원 愛 명예의 전당'은 고향사랑기부제와 춘향장학재단 후원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한 기부자들의 고귀한 뜻을 명예의 전당에서 기리기 위해 조성됐다.

이날 행사는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며 남원에 뜻깊은 후원을 지속해 온 기부자 20여 명을 초청해 기부금 사용 경과를 보고한 뒤 제막식, 명판식이 이어지는 순서로 진행됐다.

행사를 찾은 한 기부자는 "기부금이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사업에 잘 사용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매우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향 남원을 위해 꾸준히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최경식 남원시장은 "시정에서도 기부자분들의 뜻을 받들어 더욱 살기 좋은 도시 남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남원시는 일정 금액 이상을 기부한 기부자의 이름 또는 기관‧단체 명칭을 황금빛 헌액판에 새겨 보존할 방침이며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법원, 윤석열 구속기간 연장 불허…윤 측 "올바른 결정" 환영(종합)
· 경찰, '尹 체포 방해' 김성훈·이광우 구속영장
· 명절 때마다 글로벌 현장 챙긴 이재용 삼성 회장, 올 설에는?
· 복수는 복수를 낳는다…'서부지법 폭동' 신상공개에 사적제재 논란
· [오늘의 날씨] 설 연휴 첫날 대체로 맑음…강원은 '눈 또는 비'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