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삼성합천병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 전국 | 2025-01-09 16:47
용성의료재단 삼성합천병원이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합천군
용성의료재단 삼성합천병원이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합천군

[더팩트ㅣ합천=이경구 기자] 경남 합천군은 9일 용성의료재단 삼성합천병원이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삼성합천병원은 이재철 전 병원장 시절부터 지역 사회에 따뜻한 보탬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재철 전 병원장은 2015년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합천군 첫 번째 회원으로 가입하며 지역을 위한 선행을 베풀었다.

이번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합천군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김강훈 병원장은 "항상 지역과 함께하는 의료기관이라는 책무를 잊지 않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김윤철 군수는 "지역 내 유일한 응급의료기관으로서 묵묵히 역할을 다해주시는 병원에 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생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기탁자분들 덕분에 더욱 따뜻한 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