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대전 동구, 도심 속 겨울놀이터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

  • 전국 | 2025-01-09 16:09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마련
눈놀이동산, 불멍존, 북카페 등 가족 즐길거리 풍성


대전 동구가 9일 상소동 눈썰매장 개장식을 열고 2월 2일까지 운영에 돌입했다. /대전 동구
대전 동구가 9일 상소동 눈썰매장 개장식을 열고 2월 2일까지 운영에 돌입했다. /대전 동구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 동구가 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상소문화공원 잔디광장(동구 산내로 748)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이날 개장식에는 박희조 동구청장, 오관영 동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계자 들이 참석한 가운데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들로 성황을 이뤘다.

구는 도심 속 특별한 겨울 체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눈썰매장을 마련했다. 지난해 첫 운영 당시 주민들의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확충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운영 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무를 제외하고 1회 차는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2회 차는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로 나눠 한다. 안전 점검을 위해 1회 차 종료 후 전원 퇴장한 뒤 선착순 재입장이 이뤄진다.

또한, 눈썰매장은 유아와 초등학생을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유아와 초등학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성인 보호자는 입장료 1000원을 납부하면 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지난해 주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어린이 눈썰매장을 올해는 더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많은 가족들이 즐거운 겨울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눈썰매장 외에도 △눈놀이동산 △북카페 휴게공간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불멍존 등을 추가 조성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