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목련어린이집, 대전 서구 월평2동에 라면 전달

  • 전국 | 2025-01-02 14:37
목련어린이집(원장 유재은)이 2일 대전 서구 월평2동 행정복지센터에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라면을 전달했다./대전 서구
목련어린이집(원장 유재은)이 2일 대전 서구 월평2동 행정복지센터에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라면을 전달했다./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 월평2동 행정복지센터는 목련어린이집(원장 유재은)으로부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라면 55묶음을 전달받았다고 2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월평2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과 목련어린이집 아이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아이들이 라면으로 장식한 트리가 따듯한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유재은 원장은 "아이들에게 단순히 교육적인 가르침을 넘어서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정서적 성장에 큰 영향을 준다고 믿는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린이집으로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우리가 이렇게 준비한 라면을 다른 사람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목련어린이집 교사들은 "행사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이 아이들에게 이웃에 대한 관심과 책임감을 키워줬을 것"이라며 "이 순간이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