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무안국제공항의 항공기 사고로 인해 유명을 달리 하신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위대한 완주군민 여러분! 희망찬 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과 성취의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 새해는 우리 군민들의 살림살이가 한결 나아지는 해가 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또한 지난 한 해 우리 완주군의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10만 완주군민 여러분!
저는 2025년도를 완주전주통합 논란을 종식시키는 해로 삼을 것입니다.
완주전주통합 논란부터 12.3 윤석열의 내란사태까지 올 한 해 군민 여러분이 겪어야 했던 절망과 불안과 호된 질책을 뼈아프게 새기고자 합니다.
지금 우리가 통과하고 있는 진통의 시간이 새로운 정치, 새로운 완주를 위한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오직 주민만 바라보고 오직 주민만을 위해 존재하는 의회로 남겠습니다.
우리 완주군의회는 2025년도 을사년, 샛길, 지름길이 아니라, 정정당당하게 정도로 가는 '행불유경(行不由徑)'의 자세로 2025년도에도 완주군민 여러분과 함께 동학농민혁명 정신의 완주! 경제도시 1번지! 주민자치 1번지!의 완주를 향해 나아가는 2025년도를 기대하고 희망하겠습니다.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며, 더 큰 도약을 위해 군민의 힘을 한마음으로 모아 '새로운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의정운영 방향을 밝히고자 합니다.
첫째, 국민의 뜻을 존중하고, 군민의 대변자로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둘째, 집행기관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완주군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 '상생의회'로 거듭 나겠습니다.
셋째, 행정에 대한 감시·견제를 넘어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의회'가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행복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금까지 말이 아닌 행동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온 완주군의회는 2025년 새해에도 말보다는 행동으로 현장 중심의 의회가 될 수 있도록 그 힘을 모아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5년 을사년 한 해도 완주군의회에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완주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다시 한번 간절히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