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충북 제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35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대회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현준, 박성민, 전진수 선수. /백석대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레슬링팀은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충북 제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35회 추계전국대학레슬링선수대회에서 3개 종목에서 금메달 3개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레슬링협회, 충청북도레슬링협회, 제천시레슬링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제천시, 제천시의회, 제천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서 백석대 레슬링팀은 값진 메달을 따냈다.
먼저 그레코로만형 67㎏에서 스포츠과학부 3학년 박성민 선수(24·남)가 금메달을 따냈고 그레코로만형 87㎏급에서 1학년 정현준(20·남), 자유형 65㎏급에서 1학년 전진수 선수(20·남)가 각각 금메달을 수상했다.
백석대 스포츠과학부 오명진 학부장은 "선수들이 힘든 훈련을 참고 견뎌준 덕에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항상 격려하고 응원해주시는 대학 구성원 분들과 함께 고생하신 박종길 코치님께 감사드린다. 학생들의 기량 향상은 물론 대학의 명예를 생각하며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