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대전 대덕구 명예구청장, 민생 안정 간담회 열어

  • 전국 | 2024-12-23 17:01
총 10명으로 구성된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명예구청장들이 23일 사회적·경제적 혼란에 대응하기 위한 민생 안정 간담회를 개최했다./대전 대덕구
총 10명으로 구성된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명예구청장들이 23일 사회적·경제적 혼란에 대응하기 위한 민생 안정 간담회를 개최했다./대전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명예구청장들이 사회적·경제적 혼란에 대응하기 위한 민생 안정 간담회를 23일 개최했다.

명예구청장들은 구의 민생안정 대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주민들의 고충과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이를 구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곽인상 명예구청장은 "지역사회가 직면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명예구청장들이 함께 고민하고 뜻을 모으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비상 상황이 끝날 때까지 주민들과 함께 민생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현재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지역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시는 명예구청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대덕구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1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대덕구 명예구청장은 총 10명으로 구성돼 구정 전반에 대해 정책 제안과 주민 소통을 위해 행정안전, 복지문화, 경제환경, 도시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