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지자체분야 평가 우수 선정 

  • 전국 | 2024-12-10 13:32
남원시 대표 누리집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지자체분야 우수에 선정됐다. /남원시
남원시 대표 누리집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지자체분야 우수에 선정됐다. /남원시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전북 남원시 대표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지자체분야 우수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4'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이번 평가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종합 평가해 우수 웹 서비스를 선정하는데 평가단의 온라인 평가 및 전문평가 등을 거쳐 수상작을 결정했다.

남원시 대표 누리집은 디지털 취약계층의 동행과 포용을 위한 모바일 음성인식 검색, 전자점자서비스, 편안하고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크모드 등 각종 서비스와 기능이 잘 구분돼 있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증한 정보통신접근성(웹)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웹어워드 코리아 2024'를 통해 새롭게 개편된 대표누리집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웹사이트 평가와 기술적 검증을 통해 '피어나다 남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정보 접근성 및 생활의 편의성을 도모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