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토랜드광주가 소방공무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기아 오토랜드광주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기아 오토랜드광주는 지난 9일 오후 5시 광주시청 중회으실에서 열린 록수장학회 기탁식에 참여해 소방공무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아 오토랜드광주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소방공무원들의 희생과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녀에 대한 장학금 지원으로 소방공무원 생활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
이날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승현 기아 오토랜드광주 안전시설담당 실장과 김봉길 록수장학회 회장, 김문용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전달식을 통해 기아 오토랜드광주는 후원금 1000만원을 록수장학회에 전달했다. 록수장학회 24년 장학금 수여식이 진행돼 소방공무원 자녀 40명에게 장학금이 지급됐다.
기아 관계자는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후원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소방공무원들의 경제적 안정과 사기진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forthetru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