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서천군, 2024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황리에 개최

  • 전국 | 2024-12-05 11:45

보육인의 자긍심 높이고 힐링 콘서트로 화합 다져

지난 4일 서천군 기벌포복합문화센터에서 열린 '2024 서천군 보육인 한마음 대회'에서 김기웅 서천군수가 보육교직원들을 격려하며 축사를 하고 있다. / 서천군
지난 4일 서천군 기벌포복합문화센터에서 열린 '2024 서천군 보육인 한마음 대회'에서 김기웅 서천군수가 보육교직원들을 격려하며 축사를 하고 있다. / 서천군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지난 4일 서천군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기벌포복합문화센터에서 보육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서천군 보육인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교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보육 현장의 열정과 지역사회와의 협력 모습을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보육 발전에 기여한 우수 교직원 시상과 '살기좋은 서천에서 소소한 우리가족 행복' 공모전에서 수상한 아동들의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어진 2부 힐링 콘서트는 일상에 지친 보육교직원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에너지를 전하는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다.

김삼희 서천군어린이집연합회장은 "어린이집은 아이들이 생애 첫 사회생활을 경험하는 중요한 공간이다"며 "오늘 대회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보육인들을 격려하고 서로 응원하는 자리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힘써주시는 보육교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보육교직원 지원과 안전한 보육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