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와 근로자 간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지난 28일 서천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현기)가 지역 내 기업들의 건전한 노·사 협력을 위해 기업인, 근로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열고 있다. / 서천군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군수 김기웅)은 서천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현기)가 지난 28일 기업인, 근로자, 가족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올 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모범근로자에 대한 군수, 군의회의장, 국회의원의 표창장이 수여됐다.
군수 표창은 △삼영엔비테크 김진국 대표 △늘푸른상사 최동찬 대표 △코츠 김민국 부장, 군의회의장상은 △서천한산식품 하주 대리 △주식회사 하나 김연주 대리, 국회의원 표창은 △성산에프앤비 주식회사 김명기 부장 △주식회사 천우 최유나 사무원 등이 수상했다.
또한 서천군 기업인연합회장은 모범근로자 3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서천군장애인체육회에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노사 관계자들은 지난 1년의 수고를 서로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현기 서천군기업인협의회장은 "국내 산업경기 어려움과 급격한 기업환경 변화 등으로 기업 경영이 쉽지 않지만 이럴 때일수록 노사가 서로 협력하고 한마음으로 서천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이번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계기로 노사간의 역량을 결집하고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소통의 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