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임대 상담 전용 번호로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입주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 본사 콜센터에서 분리한 ‘전세임대 상담 전용번호’를 신설해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경기주택공사
[더팩트ㅣ수원=신태호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입주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 본사 콜센터에서 분리한 ‘전세임대 상담 전용 번호’를 신설해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세임대 상담 전용번호를 이용하면 당첨자 조회, 법무법인 연결, 이사 및 해약 관련 문의 등 GH 기존 주택 전세임대와 관련한 대부분의 상담이 가능하다.
GH는 현재 경기도 31개 시군에 전세임대 누적 2만 2000세대를 관리 중이다. 올해는 기존 공급 목표였던 4000호를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GH 관계자는 "전세임대 입주 고객들은 전세임대 상담 전용번호를 통해 본사 콜센터를 거치지 않고 신속 정확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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