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전국 516개 매장·관내 하나로마트·인터넷 등에서 판매
당진 해나루 신유빈쌀 하나로마트 입점 행사 장면.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가 16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의 이름을 딴 ‘당진 해나루 신유빈쌀’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당진시에 따르면 지난 9월 신유빈 선수와 당진 해나루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개월여 만에 신유빈 선수를 브랜드명으로 한 신유빈쌀을 출시했다.
특히 신유빈쌀은 당진시 주력 품종인 삼광중에서도 특등급 쌀만을 엄선해 3㎏과 10㎏으로 포장했다.
또한 해나루쌀과 신유빈쌀 홍보를 위해 12월 중 TV광고를 촬영할 계획이며 내년부터는 TV에서 신유빈 선수가 홍보하는 당진 해나루쌀을 만날 수 있다.
당진시 관계자는 "지난 6월 GS리테일과 ‘당진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GS25 전국 편의점 7000여 곳에 당진쌀로 만든 김밥을 1일 17만 개씩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유빈쌀도 GS더프레시 전국 516개 매장과 인터넷에서 연중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당진 해나루 신유빈쌀은 GS더프레시 전국 516개 매장과 관내 하나로마트, 인터넷 등에서 일제히 판매되며 당진시 인터넷 쇼핑몰 당진팜에서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