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접수…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보령시청 전경. / 보령시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오는 2025년 보령군-대천시 통합 30주년을 기념하는 슬로건을 오는 20일까지 공모한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시는 보령군-대천시 통합 민선자치 30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한 보령시의 성장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도약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는 보령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주제를 함축하면서 간결하고 명확한 문구로 20자 이내, 1인 1건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방문, 우편, 이메일로 제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건들에 한해 오는 12월 중 심사를 거쳐 우수작에 대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 30만 원, 우수상 2명 각 10만 원 상당의 보령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1년간 통합 30주년을 알리는 행사·기념품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통합 30주년을 사전에 알리고 시민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며 "지난 30년간의 통합 노력을 되돌아보고 변화하는 보령의 성장 활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