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오아시스마켓 온라인몰서 진행
최대 20% 가격 할인·약 100여개 상품 판매 예정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제품 전문 판매 브랜드 '031#(공삼일샵)'이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오아시스마켓과 온라인 기획전 행사에 나선다./경기도주식회사
[더팩트ㅣ수원=신태호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사회적경제 제품 전문 판매 브랜드 '031#(공삼일샵)'이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오아시스마켓과 온라인 기획전 행사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5일까지 오아시스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각종 농·수산물 등 도내 다양한 약 100여 개의 사회적경제 제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겨울철을 맞아 사회적기업 맛들식품의 정담우리 한우 도가니탕, 쿡솜씨의 차이나세트 밀키트 등의 따뜻한 간편 조리 식품과 증안리 약초마을의 햇참기름, 국산 발아현미 등을 오아시스마켓 누리집을 통해 판매 진행한다. 일부 새벽배송 제품을 포함한 경기도 사회적경제제품들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친환경, 고품질의 우수한 도내 사회적경제제품을 홍보하고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사회적경제 대표브랜드인 공삼일샵(031#) 입점기업들에 대한 전폭적 지원을 통해 사회적경제 대표지자체로써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vv8300@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