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 200여 명 참석
청양문화원이 6일 청양 문화체육센터에서 200여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동아리 한마당&포크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있다. /청양군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청양문화원(원장 임호빈)이 지난 6일 청양 문화체육센터에서 관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아리 한마당&포크 페스티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충남도와 청양군의 후원을 받은 ‘동아리 한마당&포크 페스티벌’은 지역 문화 동아리의 문화 활동을 장려해 군내 지역 문화 예술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 12개의 동아리가 참여했으며 군민을 위해 문화 예술 공연 및 차 시음, 사진 전시 등의 폭 넓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임호빈 문화원장은 "지난 1년 동안 동아리 회원들의 구슬땀을 선보이는 자리였는데 많은 분들이 즐겁게 감상하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여권 부군수는 "늘 청양군 문화 예술의 중심으로 군민을 위해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애써주시는 임호빈 문화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군 또한 물심양면으로 문화원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