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요 회장 "지역 경제 발전 위해 새로운 100년 향해 나아갈 것"
전북 익산상공회의소가 1일 창립 9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익산상공회의소
[더팩트 | 익산=홍문수 기자] 전북 익산상공회의소는 창립 9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1일 익산상공회의소 회관에서 회장단 및 회원사를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 상공회의소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익산상공회의소는 지난 역사와 현재, 미래 비전을 담은 영상을 감상하며 지역 경제와 기업 발전에 기여한 회사 대표와 관리자들에 표창 수여가 이어졌다.
김용구 ㈜신토성건설 회장, 이태평 (유)나노 대표이사, 서형석 솔루스첨단소재 상무가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고, 최은규 (유)금강공사 대표이사, 정훈 ㈜두산전자 익산공장 팀장, 박은하 금강방송 팀장이 익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한상득 삼성폴리텍 대표, 김은경 나은병원 간호과장이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김효진 익산상공회의소 과장이 익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더불어 주방식 익산시원로회 명예회장과 임이랑 익산시기업지원계장 등이 지역기업 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한 기여를 인정받아 상공회의소 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김원요 익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익산상공회의소가 1933년 창립 이래 상공업 발전과 권익 보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소통과 연결을 핵심 가치로 삼아 앞으로도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소통의 통로로서 새로운 100년을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