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배대희 충남경찰청장 서천경찰서 방문, 현장 소통간담회 개최

  • 전국 | 2024-11-01 10:50
지난달 31일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이 서천경찰서를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 서천경찰서
지난달 31일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이 서천경찰서를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 서천경찰서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경찰서(서장 유봉현)는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이 지난달 31일 서천경찰서를 방문해 현장 직원들과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직장협의회장을 비롯한 본서 및 지역관서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배대희 충남경찰청장은 교통사고 예방과 중요범인 검거 등 업무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경찰관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배 청장은 "치안유지를 위해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힘있는 경찰이 돼야 하고 권한이 주어지는 만큼 역할과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후 서천읍 서림지구대를 방문해 범인검거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현장 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고충을 청취하고 서천군민의 평온한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것을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청장님의 지휘철학을 들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