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삼성전기 사회공헌단,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 지원

  • 전국 | 2024-10-30 11:10
삼성전기 사회공헌단이 지난 29일 수원시 세류 드림스타트에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수원시
삼성전기 사회공헌단이 지난 29일 수원시 세류 드림스타트에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수원시

[더팩트ㅣ수원=유명식 기자] 삼성전기 사회공헌단은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의료비, 장난감 구매비로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의료비 500만 원, 장난감 구매비 20만 원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기는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와 협력해 ‘나눔키오스크 지원 사업’을 추진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수원시는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 1가구를 선정해 의료비와 장난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9일 수원시 세류 드림스타트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한만희 삼성전기 사회공헌단 프로, 수원시 드림스타트·수원시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한만희 삼성전기 사회공헌단 프로는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하고,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의료비 후원금이 아동의 치료에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말했다.

수원시 관계자는 "후원금이 질병과 장애로 힘들어하는 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 가구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