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고흥군, 군민의 상 수상자에 박홍근 국회의원 선정

  • 전국 | 2024-10-23 14:28

군민의 상 심의위원회서 재적 위원 90% 이상 득표

공영민 고흥군수가 지난 22일 고흥군민의 상 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고흥군
공영민 고흥군수가 지난 22일 고흥군민의 상 심의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고흥군

[더팩트 l 고흥=오중일 기자] 전남 고흥군은 지난 22일 '2024년 고흥군민의 상’ 수상자에 도덕면 출신의 박홍근 더불어민주당(서울 중랑구을) 의원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흥군민의 상’은 고흥군 출신으로서 고흥군의 위상을 드높인 인물을 기리기 위해 수여되는 영예로운 상으로 교육·문화·체육, 사회복지·산업 부문에서 각각 1명씩을 선정된다.

2024년 군민의 상 수상자로 결정된 박 의원은 군민의 상 심의위원회에서 재적 위원 90%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로 결정됐다.

박 의원은 고흥군 출신으로 2007년 정치계에 입문한 이후 2012년 제19대 서울 중랑구 국회의원으로 당선돼 현재까지 4선 국회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법안을 발의해 정책 개선에 기여하고 국회의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고흥군민의 상은 오는 11월 1일 제50회 고흥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