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의회가 22일 본회의장에서 제305회 임시회를 열고 있다. /김형중 기자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청양군의회가 22일 제305회 임시회를 열고 11일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이날 청양군의회는 제1차 본회의에서 회기결정의 건, 임시회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 의안 심사특별위 위원 선임의 건, 군정질문 등을 펼쳤다.
군정질문에서는 임상기, 이봉규, 차미숙, 이경우, 윤일목, 정헤선 의원의 질의가 이어졌고 김돈곤 청양군수의 답변이 있었다.
김기준 의장은 개회사에서 "제305회 임시회는 11일간 행정사무감사 처리 결과 보고, 각종 조례안 심의 등 매우 중요한 안건들이 다뤄질 예정"이라며 "의원 여러분께서는 군민의 기대와 요구가 군정에 잘 반영됐는지 면밀히 살펴주시고 집행부에 필요한 조언과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군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 의장은 이어 "관계 공무원들께서도 성실하게 회계 준비와 답변에 의해 이번 임시회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를 기대한다"며 "올해 고온현상으로 농업과 생계에 미친 영향에 대해 깊이 공감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