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9주년 경찰의 날 맞아 현장 경찰관 방문 격려 및 감사 표시
이응우 계룡시장(오른쪽)이 21일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계룡지구대를 격려 방문했다. / 계룡시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이응우 충남 계룡시장은 지난 21일 응원데이의 일환으로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계룡지구대를 격려 방문했다.
22일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의 계룡지구대 격려방문은 치안 최일선에서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있는 현장 경찰관의 노고를 격려하고 계룡시민을 대표해 경찰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시장은 경찰의 날을 기념해 제작한 레터링 케이크와 격려품 그리고 지난 19일 열린 소통마켓 행사에서 시민들이 직접 작성한 마음을 담은 감사엽서를 시민소통위원과 함께 전달했다.
곽대준 계룡지구대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도 지구대를 격려 방문해주신 계룡시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저를 비롯한 계룡시민이 안전에 대한 염려 없이 일상을 영위할 수 있는건 경찰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 조성을 위해 경찰을 비롯한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