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세종시청 직장운동경기부, 105회 전국체전 테니스 우승

  • 전국 | 2024-10-18 16:22

전국체전서 남자단체전 우승, 여자 단식 동메달

세종시 테니스팀이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테니스 경기 남자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세종시 테니스팀이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테니스 경기 남자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세종시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테니스팀이 17일까지 경남 일원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테니스 경기 남자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 남자 단체전에는 국가대표 남지성 선수를 필두로 홍성찬, 신산희, 김근준 선수 등 4명이 출전했다.

특히 단체전에서 남지성·신산희 선수는 안성시청과 의정부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를 상대로 각각 2대 0 승리를 거두며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남지성 선수는 "대회 기간 계속된 개인전과 단체전 경기로 체력적으로 지친 상태였지만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다"며 "세종시청 소속 선수로 단체 우승을 차지해 기쁘고 더욱 팀에 공헌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자일반부 개인전 준결승에 진출한 이은지 선수는 전북 테니스협회 소속 장가을 선수에게 아쉽게 패하며 값진 동메달을 세종시에 안겼다.

최민호 시장은 "전국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우리 시 소속 테니스 선수단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세종시 소속 선수들이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