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평택시 부락종합복지관-한전 평택전력지사 등 '공유냉장고' 나눔 행사

  • 전국 | 2024-10-15 14:18
'공유냉장고' 나눔 행사 현장 /평택시
'공유냉장고' 나눔 행사 현장 /평택시

[더팩트|평택=김원태 기자] 경기 평택시 부락종합사회복지관이 지난 10일 한국전력공사 평택전력지사와 마을과 기업이 함께하는 든든한 동행 ‘공유냉장고’ 봉사활동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15일 부락종합사회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한전 평택전력지사 임직원, 평택 고덕동 행정복지센터와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내 LH임대아파트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공유냉장고 지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까지 약 170인분의 음식을 준비해, 고덕동 관내 LH임대아파트(LH2단지, LH12단지, LH17단지)에 거주하는 170여 명 저소득 주민들에게 소불고기, 잡채, 소시지 야채볶음 등 세 종류의 음식을 전달했다.

한전 평택전력지사에서는 공유냉장고 외 주거 개선 사업과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자원봉사활동을 하며 부락종합사회복지관과 지속적인 협력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긍호 평택전력지사 지회장은 "설 명절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혜욱 고덕동장은 "공유냉장고 사업이 기업의 후원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운영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연계 지원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확산 및 촘촘한 지역복지 인적 물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최상돈 부장은 "기업과 마을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에 함께하는 것에 큰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