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성서경찰서, 딥페이크 성범죄·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 전국 | 2024-10-08 13:45

7일 경화여고·경암중학교 점심시간 활용 홍보활동

대구 성서경찰서가 7일 관내 중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 등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마쳤다./대구 성서경찰서
대구 성서경찰서가 7일 관내 중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 등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마쳤다./대구 성서경찰서

[더팩트ㅣ대구=김민규 기자] 대구 성서경찰서가 관내 중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 등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성서경찰서는 전날 점심 관내 경화여고와 경암중학교를 찾아 '우리의 관심과 배려가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가졌다.

경암중학교에는 사이버폴(초·중 교육청 사이버공간 모니터링 학생요원)과 함께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딥페이크 성범죄와 학교폭력 관련 소통을 나눴고, 경화여고에서는 홍보활동 외에 개별 면담도 가졌다.

이재욱 성서경찰서장은 "범죄 진압도 중요하지만 예방적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근 경찰력을 가장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예방책을 강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서경찰서는 지난달부터 중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청소년 기관과 함께 학교를 방문해 예방활동을 진행하는 중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