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천안시, 불용 농업기계 지역 농업인에게 우선 매각 추진

  • 전국 | 2024-10-04 15:25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종윤)는 농업용 굴착기 등 노후 농업기계 6대를 지역 농업인에게 경매로 매각한다. /천안시농업기술센터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종윤)는 농업용 굴착기 등 노후 농업기계 6대를 지역 농업인에게 경매로 매각한다. /천안시농업기술센터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종윤)는 농업용 굴착기 등 노후 농업기계 6대를 지역 농업인에게 경매로 매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경매는 내구연한이 지나 불용을 결정한 노후 농업기계를 지역 농업인에게 우선 매각해 고가의 농업기계 구매 부담을 줄이고자 추진했다.

경매는 공고일 이전부터 천안시에 주민등록을 둔 농업인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경매 대상 농업기계는 오는 11일까지 동남구 농업기계임대사업장에 전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신분증, 주민등록표 등본,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등을 지참해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남구 농업기계임대사업장을 방문하면 된다.

천안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경매에 나온 농업기계는 수리가 필요하므로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경매에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시농업기술센터 누리집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농촌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