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위한 가을 이벤트…31일까지

  • 전국 | 2024-10-02 14:15

인기 답례품·소정의 홍보 물품 선착순 증정

보성군청 전경./보성군
보성군청 전경./보성군

[더팩트 l 보성=오중일 기자] 전남 보성군은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친구야~ 기부하자 함께하는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지인 추천을 한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기부자에게 인기 답례품과 소정의 홍보 물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것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한 내 추천인이 본인과 추천을 받은 지인(기부자)의 정보를 이메일 또는 군청 인구정책과로 접수하면 된다.

더 많은 추천을 한 경우일수록 경품은 더 다양해지며 주요 경품은 2명인 경우 보조배터리 5000mAh(선착순 30명), 3명인 경우 골드키위 3㎏(선착순 15명), 4명인 경우 보성 녹돈 세트 1.2㎏(선착순 10명), 5명인 경우 무항생제 손질 장어 1㎏(선착순 10명), 10명인 경우 한우 채끝 등심 600g(선착순 5명)이다.

추천을 받아 기부한 지인 경품으로는 보조배터리·녹차 비누·3단 우산 중 1개 품목이 임의로 발송된다. 단, 1명당 10만 원 이상 기부를 해야 추천인으로 인정이 되고 고액 기부자 추천 시 10만 원당 추천인 1명으로 인정된다.

경품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오는 11월 8일까지 선착순 접수자에게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성군청 홈페이지, 공식 사회적관계망서비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함께하는 기부 문화가 정착돼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가 크게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주는 제도이며 고향사랑e음과 농협 영업점을 통해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