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스타트업 10여 개 모집…투자상담회 11월 18~19일 개최
‘2024 천안 C-STAR Awards’ 투자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천안시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충남 천안시(시장 박상돈)는 오는 10월 31일까지 ‘2024 천안 C-STAR Awards’ 투자상담회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1월 18~19일 이틀간 천안시청에서 열리는 투자상담회는 ‘2024 천안 C-STAR Awards’ 프로그램의 하나로 스타트업의 연구개발(R&D)과 사업 고도화 등 자본금 확보를 위한 투자 유치 기회 제공을 위해 추진된다.
시는 투자 유치 및 투자사와의 네트워크 형성을 희망하는 충남권 스타트업 또는 천안 내 사업자 등록을 계획 중인 예비 스타트업 10여 개를 모집한다. 이번 투자상담회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에는 40여 개 투자사와의 1대 1 상담 기회가 제공된다. 상담은 투자사의 보유 펀드, 투자 이력·라운드 등을 고려해 매칭된다. 또 후속 네트워크 연계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투자상담회 참여 신청은 스타트업 전문투자자 연결 플랫폼인 ‘넥스트유니콘’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유망 스타트업들이 천안에서 꿈을 찾기를 바라며 투자 유치 기회 제공 등 맞춤형 지원으로 지역 스타트업의 안정적 성장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