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수시모집 원서 접수에 맞춰 맞춤형 정보 제공
천안두정고 관계자가 2025 수시모집 대비 지원전략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천안두정고
[더팩트ㅣ천안=박월복 기자] 천안두정고등학교(교장 김종하)는 2일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25 수시모집 대비 지원 전략 특강을 실시하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진학정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대교협 대입상담 교사이자 진학교육 전문가인 천안두정고 소속 정재연 교사가 변화하는 입시제도와 재학생에게 유리한 입학전형 찾기, 교과전형 성적 산출 방법과 나의 위치 확인하기, 2025학년도 수시모집 지원 시 고려해야 할 점 등 수시모집 원서접수에 맞춰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합격 전략을 제시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학교별 수시 전략과 현실적인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수시전형에 더 철저히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천안두정고는 올해 수도권 및 지방 주요 대학 중 50개 이상 대학을 초청해 학생과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를 개최했으며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해 선택과목 계열 검사와 진로 컨설팅, 다양한 대입 전략 특강을 추진해 오고 있다.
김종하 천안두정고 교장은 "변화하는 입시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학생들이 오는 9일부터 시작되는 수시모집 원서 접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