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개관 1달 만에 1000명 방문…보령머드 뷰티치유관, 새 관광체험 콘텐츠 자리매김

  • 전국 | 2024-08-28 16:56

피부관리부터 치유까지 원스톱 머드 체험
보령시민, 충남도민 등 할인


보령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 개관 한 달 만에 1000명 이상의 많은 이용객이 다녀가며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잡은 가운데 한 이용객이 머드 족욕을 체험하고 있다. /보령시
보령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 개관 한 달 만에 1000명 이상의 많은 이용객이 다녀가며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잡은 가운데 한 이용객이 머드 족욕을 체험하고 있다. /보령시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지난달 19일 개관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하 뷰티치유관)이 개관 한 달 차를 맞이해 누적 이용객 1000명을 달성하며 보령의 새로운 관광체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치유관은 보령시가 보령축제관광재단에 위탁해 운영하며 전문 인력을 채용해 관광객에게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령시민, 충남도민 등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령시민, 폐광지역 주민에게는 1회 결제 시 20%, 10회 결제 시 30%를 충남도민 및 자매도시 주민에게는 1회 결제 시 10%, 10회 결제 시 20%를 할인한다.

서해안의 청정 머드를 활용해 △발(머드족욕_얼굴, 머리, 전신 관리시 무료) 1만 원 △얼굴(머드기초관리, 머드고급관리) 각 3만 원, 5만 원 △머리(머드 헤드스파) 3만 원 △머드 전신관리 8만 원(하이드로 캡슐포함 10만원)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금액권 50만 원권을 3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령머드는 피부 진정, 노폐물 및 피지 제거 등에 효과가 있으며 탁월한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미용과 치유,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지난 보령머드축제 기간에는 600여 명의 방문객이 뷰티치유관을 이용해 축제도 즐기고 힐링도 하며 머드의 효능을 체험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은 보령의 청정 머드를 활용해 피부관리와 치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령머드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치유관은 보령머드테마파크 머드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및 추석 당일 등은 휴무일로 예약 및 문의는 유선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온라인 예약도 구축 예정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