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경기도, ‘이야기가 있는 아빠 밥상’ 요리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 전국 | 2024-08-26 08:50

8월 26일~9월 27일 접수
예선 심사 후 본선 15팀 10월19일 육아 요리 경연


경기도는 오는 26일부터 제2회 ‘이야기가 있는 아빠 밥상’ 요리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경기도
경기도는 오는 26일부터 제2회 ‘이야기가 있는 아빠 밥상’ 요리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경기도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경기도는 오는 26일부터 제2회 ‘이야기가 있는 아빠 밥상’ 요리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요리경연대회는 경기도식생활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성장기 자녀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아빠의 육아식단 고민을 덜기 위해 추진되며, 본 행사는 10월 19일 경기도 먹거리광장에서 열린다.

경기도식생활교육지원센터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한 달여간 가족의 이야기와 조리법이 포함된 참가 신청을 받고, 예선(서류심사)을 통해 본선 진출 15팀과 예비진출 5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대상은 경기도민으로 (예비)초·중·고등학생 자녀와 아빠가 2인 1팀을 이뤄 참가 신청하면 된다. 희망자는 경기도식생활교육지원센터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기한 내 이메일 신청하면 된다.

한편 전년도 최우수상인 ‘아빠최고 경기밥상’은 야채 소고기 주먹밥을 가지와 애호박으로 돌돌말아 소고기 고명을 올려 미미(美米)말이를 선보인 황금손 부자(父子)팀이 수상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