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누리파크 야외무대 일원서 공연·플리마켓·체험 부스 운영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 포스터. /장수군
[더팩트 |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 청년협의체(회장 김영록)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장수누리파크 야외무대 일원에서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을 운영한다.
20일 장수군에 따르면 장수군 청년협의체의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제3회 장수 청년 야시장'에서는 공연, 플리마켓, 체험 부스, 포장마차 등이 운영되며 관내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 및 지역 사회와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할 계획으로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제1회 야시장은 지난해 상반기 장수시장에서 개최된 뒤 제2회 야시장은 장수 대표 관광지인 누리파크 일원에서 개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제3회 야시장도 누리파크 야외무대에서 개장해 국악, DJ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생산품을 홍보하는 등 뜻깊은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푸드트럭이 준비될 예정이지만 지역 경제와의 상생을 위한 청년협의체의 의지가 반영돼 외부 음식 반입을 적극 독려하기로 했다. 누구나 원하는 음식을 가져와 행사를 만끽할 수 있다.
성영운 장수군청 기획조정실장은 "장수 청년 야시장에 지역 주민과 장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청년들이 주도해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행사가 장수군만의 특색 있는 축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