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정동균 전 양평군수 별세…김동연 "갑작스러운 부음에 안타까워…고인에 명복"
"군수 재직 시절, 양평 발전 위해 크게 공헌한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오래 잊지 못할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몇 달 전, (정동균 전 양평군수를) 양평에서 뵀을 때만 해도 건강하고 의욕이 넘치셨는데 갑작스러운 부음에 안타깝고 참담할 따름"이라고 밝혔다./김동연 SNS

[더팩트ㅣ수원=진현권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4일 "몇 달 전, 양평에서 뵀을 때만 해도 건강하고 의욕이 넘치셨는데 갑작스러운 부음에 안타깝고 참담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김 지사는 이날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정동균 전 양평군수께서 별세하셨다는 비보를 듣고 양평에 조문 다녀오는 길"이라면서 이같이 애도했다.

그러면서 "'양평 토박이'인 정 전 군수님은 군수 재직 시절, 양평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하셨다"며 "민선8기에서도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이사장으로 별세 직전까지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다"고 전했다.

또 "어려운 여건의 경기 동북부 지역에서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이셨다. 품이 넓고 따뜻한 성품으로 소리 소문 없이 많은 사람들을 챙겨주시던 분이셨다"며 "지난 일요일, 양평 휴가 중에 만났던 많은 군민들로부터 정 군수님 칭찬을 많이 들었다. 참 뿌듯했고, 오래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지사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사모님과 1남 2녀 유족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