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자원봉사센터 지정기탁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김창섭 대표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노력 펼치겠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왼쪽 세 번째)과 김창섭 ㈜계룡급식센터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가 기탁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대전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15일 대덕구로컬푸드직매장 솔솔장터의 운영자인 ㈜계룡급식센터(대표 김창섭)으로부터 백미 10kg 231포(70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 백미는 로컬푸드 직매장 개소 시 참석자들로부터 축하화환 대신 받은 것으로 대덕구는 기탁받은 백미를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지정기탁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창섭 ㈜계룡급식센터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백미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계룡급식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대덕구 또한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로컬푸드직매장은 지난 3일 석봉복합문화센터 1층에 입점, 철저한 검증을 거친 지역의 농축산물들을 유통마진 없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