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진병영 함양군수, 신관지구 기업 유치 등 국회 차원 지원 요청

  • 전국 | 2024-07-05 15:10

신성범·김태호 의원실 찾아가 기업 유치와 현안사업 설명

진병영 함양군수(오른쪽)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신성범 의원을 방문해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국회 차원에서 힘써달라고 적극 건의했다./함양군
진병영 함양군수(오른쪽)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신성범 의원을 방문해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국회 차원에서 힘써달라고 적극 건의했다./함양군

[더팩트ㅣ함양=이경구 기자] 진병영 함양군수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신성범 의원과 김태호 의원을 연이어 찾아가 함양군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사업의 타당성과 당위성을 중점적으로 설명하며 국회 차원의 지원을 건의했다.

신성범 의원을 만난 진 군수는 국회 정보위원장 선출에 대한 축하의 말을 건네고 함양의 현안사업을 설명하며 함양 발전을 위해 힘을 실어 줄 것을 요청했다.

또 김태호 의원(양산을)에게도 옛 지역구인 함양과의 인연을 이어가며 현안사업이 반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부탁했다.

함양군 주요 현안사업은 신관지구 투자 유치 예정지 기업 유치 및 진출입로 개설, 지방도 1023호선(함양~하동) 국지도 승격, 가상현실 스포츠 체험관 건립 등이 있다.

군은 투자 희망 기업의 부지 개발에 소요되는 기간을 단축하고, 적기에 부지를 제공하기 위해 신관지구를 비롯한 기업 유치 예정지를 선제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우리 함양군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로 국회 차원의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며 "군민과 함께 오랜 지역 숙원사업을 반드시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