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일일 일운면장 된 박종우 거제시장…주민숙원사업 현장 점검

  • 전국 | 2024-07-03 16:26
박종우 거제시장이 일운면을 찾아 일일면장으로 주민숙원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거제시
박종우 거제시장이 일운면을 찾아 일일면장으로 주민숙원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거제시

[더팩트ㅣ거제=이경구 기자]경남 거제시는 3일 박종우 시장이 일운면을 찾아 일일면장으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먼저 지세포항을 방문해 마을발전을 위한 호안시설, 휴식부두 설치 등 주민숙원사업 현장을 들러보고 지난달 28일 개장한 와현 해수욕장을 찾아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개선사항에 대해 조속히 조치할 것을 지시했다.

거제시는 지난해 반려동물 동반 해수욕장인 ‘거제댕수욕장’에 이어 올해 장애인 보행 편의를 확대해 새롭게 정비한 와현해수욕장을 개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일운면새마을부녀회, 일운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시책사업인 ‘90세 어르신 생신맞이’에 참여해 두 가구를 방문, 축하인사를 전하고 일운주공경로당에서 40여 명의 어르신들을 방문했다.

박 시장은 "시민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달려온 2024년이 어느덧 절반이 지났다"며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매 순간 전력투구 하겠다"고 전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