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최훈식 장수군수, 취임 2주년 맞아 청원조회 개최

  • 전국 | 2024-07-03 16:02

모범공무원· 우수공무원 등 시상

최훈식 전북자치도 장수군수가 취임 2주년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원조회를 개최했다. /장수군
최훈식 전북자치도 장수군수가 취임 2주년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원조회를 개최했다. /장수군

[더팩트 | 장수=이경선 기자] 전북도 장수군은 최훈식 군수가 취임 2주년을 맞아 3일 군민회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원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이날 "처음 취임했을 때보다 장수군 공직자들의 행정 퀄리티가 높아진 것을 느낀다"며 지난 2년간 위민행정에 애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청원조회에서는 상반기 정부 모범공무원 시상을 비롯해 1‧2분기 혁신군정상 시상과 상반기 민원후견인제 우수공무원 시상, 2분기 민원단축처리 우수공무원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상반기 정부 모범공무원에는 양영선 보건사업과 보건행정팀장과 김명호 농산업정책과 농업정책팀장이, 상반기 민원후견인제 우수공무원에는 강복기 민원과 건축팀장이, 2분기 민원단축처리 최우수공무원에는 김종인 건설교통과 주무관, 우수공무원에는 김지선 민원과 주무관이 선정됐다.

또한 군정 현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성과를 창출한 부서를 선정해 시상하는 ‘혁신군정상’은 최우수상에 1분기 기획조정실 정책팀, 2분기 환경위생과 폐기물관리팀, 우수상은 1분기 농업정책과 친환경농업팀, 장계면, 2분기 농업정책과 농촌활력팀, 농촌지원과 스마트팜 T/F팀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 부서에는 격려금과 성과 가점이 부여된다.

최훈식 군수는 "민선8기가 출범한 지 벌써 2년여가 지나고 있는 시점에 공직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성과를 이루고 장수군이 활력을 찾으며 변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적극행정, 혁신행정을 실천하며 군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 살고 싶은 장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밖에 최 군수는 계남 고령자 복지주택 건설, 농촌공간 기본계획 수립, 레드푸드 페스티벌 문화관광 지정축제 추진 등 장수군의 역점사업과 비전에 대한 이해를 당부하며 청원조회를 마무리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