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까지 7개 부문 접수…부문별 1명 선발 시상
당진시 청사 전경.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가 오는 8월 12일까지 ‘2024년 제13회 당진시민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2일 밝혔다.
당진시민대상은 당진시 지역사회 개발과 향토문화 선양, 사회윤리와 봉사 등에 기여한 공로가 크거나 당진시 위상 제고에 특별한 공로가 있는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후보자는 읍·면·동장, 지역 내 기관 또는 사회단체의 장이 추천한다.
추천 분야는 △지역발전·환경 △사회봉사 △경로효친 △산업경제 △문화예술 △교육·체육 △특별공로 부문으로 부문별 수상 자격은 추천일 현재 당진시에 계속해 5년 이상 거주한 자이며 특별공로 부문은 거주지 제한 없이 선정한다.
제13회 당진시민대상 후보자 추천서는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접수된 후보자는 당진시민대상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1일 ‘당진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당진시 누리집 고시 공고 또는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당진시 관계자는 "당진을 대표하는 상인 만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7개 분야의 훌륭한 분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추천을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