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대전사회혁신센터, 백영주 작가와 함께한 '명화 이야기' 토크쇼 성료

  • 전국 | 2024-06-26 14:28
대전시사회혁신센터가 26일 커먼즈필드 대전 모두의 공터에서 ‘브랜드 속에 나타난 명화 이야기’ 토크쇼를 개최했다. / 대전시사회혁신센터
대전시사회혁신센터가 26일 커먼즈필드 대전 모두의 공터에서 ‘브랜드 속에 나타난 명화 이야기’ 토크쇼를 개최했다. / 대전시사회혁신센터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대전시 사회혁신센터(수탁기관 미담장학회, 이하 대전사회혁신센터)가 26일 커먼즈필드-대전 모두의 공터에서 개최한 '브랜드 속에 나타난 명화 이야기' 토크쇼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토크쇼는 대전시민들의 문화 감수성과 수용성을 넓히고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백영주 작가(봄앤봄갤러리 대표, '화가들의 수다' 저자)는 이야기를 전달한 뒤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명화 이야기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눠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토크쇼에 참여한 한 시민은 "평소 자주 접했던 브랜드 로고에 담겨있는 이야기에 대해 알 수 있어 흥미로웠다"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상호 대전사회혁신센터장은 "대전시민들이 작가와 대화를 나눈 시간을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문화예술과 한층 가까워졌길 바란다"며 "토크쇼는 다른 주제로 9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