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여수시 문수동 지사협, '맛있는 테이블 HAPPY DAY!' 행사 진행
저소득 한부모·다자녀 30세대에 외식상품권 지원
촘촘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로 나눔 문화 확산 기여


여수시 문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신규 사업으로 저소득 한부모, 다자녀 세대 등 30세대에 7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전달했다./여수시
여수시 문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신규 사업으로 저소득 한부모, 다자녀 세대 등 30세대에 7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전달했다./여수시

[더팩트 ㅣ 여수=진규하 기자] 전남 여수시 문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철, 이하 문수동 지사협)가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맛있는 테이블, HAPPY DAY!’ 행사를 진행했다.

25일 문수동 지사협에 따르면 이 행사는 올해 신규 사업으로 저소득 한부모, 다자녀 세대 등 30세대에 7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전달해 자녀 돌봄으로 인한 부모의 양육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화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외식업체인 로이스푼 여서점이 40만 원 상당의 피자 쿠폰을 후원하며 더욱 풍성한 행사로 마련됐다.

김영철 문수동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마음이 서로 이어져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촘촘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수동 지사협은 올해 밑반찬 지원, 청소년 속옷 지원, 고교 졸업 사회 초년생 운동화 지원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윤 구속기소에도 남은 수사 산적…'이상민 단전단수 의혹' 등 주목
· [오늘의 날씨] 다시 찾아온 강추위…눈·비도 이어져
· '규제와의 전쟁' 팔 걷은 오세훈…지속 가능성 우려도
· 문닫는 지방 백화점 후폭풍…인근 상권도 휘청 [TF현장]
· '조기대선' 국면 앞둔 설 연휴…밥상 오를 정치 메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