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유성농협,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쌀 2320kg 기탁
25일 대전 유성농협이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대전농협
25일 대전 유성농협이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대전농협

[더팩트ㅣ대전=이영호 기자] 대전 유성농협(조합장 류광석)이 25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이사장 강도묵)에 쌀 2320kg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한 쌀은 지난 13일 진행한 유성농협 하나로마트 봉명점 개점식에서 꽃화한 대신 받은 쌀 화환으로 유성농협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이날 유성구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류광석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정용래 유성구청장, 강도묵 이사장이 참석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기탁받은 쌀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 하겠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류광석 조합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류광석 조합장은 "이번에 기탁한 쌀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과 지역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뢰받는 유성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윤 구속기소에도 남은 수사 산적…'이상민 단전단수 의혹' 등 주목
· [오늘의 날씨] 다시 찾아온 강추위…눈·비도 이어져
· '규제와의 전쟁' 팔 걷은 오세훈…지속 가능성 우려도
· 문닫는 지방 백화점 후폭풍…인근 상권도 휘청 [TF현장]
· '조기대선' 국면 앞둔 설 연휴…밥상 오를 정치 메뉴는?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