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최훈식 장수군수, 공동주택 방문 시설물 안전 점검

  • 전국 | 2024-06-07 13:27

집중안전점검 통해 군민 생명과 재산 위협 요인 사전 제거

최훈식 군수가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2024년 집중안전점검을 위해 공동주택인 한신연립 공동주택을 찾아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장수군
최훈식 군수가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2024년 집중안전점검을 위해 공동주택인 한신연립 공동주택을 찾아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장수군

[더팩트 | 장수=전광훈 기자] 최훈식 전북 장수군수가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2024년 집중안전점검을 위해 공동주택인 한신연립 공동주택을 방문하고 현장점검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안전 점검에는 최 군수와 각 분야의 민간 전문가로 구성된 점검반과 관계기관이 함께 참여했다.

점검반은 공동주택 주요 구조부의 손상 및 균열, 전기 시설의 정상 작동 여부, 가스용기 관리상태 등 시설물의 안전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군은 조치가 필요한 경미한 사항은 현지에서 즉시 바로 잡았으며,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운 지적 사항은 위험 요소가 해소될 때까지 추적 관리해 군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군은 군민의 생명과 재산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요인들을 이번 집중 안전 점검을 통해 모두 제거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최훈식 군수는 "정기적인 현장점검을 통해 안전 정책을 더욱 강화하고 군민 모두가 안전한 장수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