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논산시, 가정의 달 맞이 가족축제에 800여 명 참여

  • 전국 | 2024-05-27 14:02

지난 25일 '제2회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가족축제'가 논산시민가족공원 일원에서 800여명의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논산시
지난 25일 '제2회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가족축제'가 논산시민가족공원 일원에서 800여명의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논산시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논산시가 지난 25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가족축제'(가족축제)가 다양한 형태의 가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논산시가족센터 주관으로 논산시민가족공원 일원에서 열린 가족축제는 '행복+희망+가족 愛(애) 빠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시의회의장, 임아리 논산시가족센터장 등이 참석하여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화합을 더하는 행사의 자리를 빛냈다.

매직버블쇼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을 올리고, 결혼이주여성으로 구성된 합창단 노래의 날개위에 팀의 합창공연, 기념행사에서 가족 지원 유공 및 모범가족 등 21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가족 운동회 및 레크레이션에 40여 가정이 참여해 가족 간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다른 가족 간 교류의 장도 펼쳐졌다.

16개 체험부스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만들기 활동 등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이웃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갖고,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면서 건강한 가족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