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순창군 노인전문요양원,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가족초청 행사’ 개최

  • 전국 | 2024-05-08 12:49

최영일 군수, "입소 어르신들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 가질 것"

순창군 노인전문요양원이 8일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입소 어르신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최영일 군수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입소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
순창군 노인전문요양원이 8일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입소 어르신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 최영일 군수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입소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순창군

[더팩트 | 순창=전광훈 기자] 전북 순창군 노인전문요양원이 8일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입소 어르신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 가족초청 행사를 가졌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4년 만에 내외빈 및 보호자를 초청해 진행한 자리로 최영일 군수, 신정이 의장을 비롯해 군 의원과 보호자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해 훈훈한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에서는 △2024년 어르신 ‘이모저모’영상 상영과 입소 어르신 시상 △카네이션 꽃 달아드리기 △어버이 노래 제창 △입소 어르신들을 위한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최영일 군수는 이날 축사를 통해 "이준호 원장을 비롯해 요양원 관계자분들이 요양원 운영의 작은 것부터 세심하게 챙겨 주시는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군에서도 올해 6월 장마철 이전까지 건물 옥상 방수공사와 단열창호를 교체해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함은 물론 앞으로도 입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