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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은호 군포시장, 민원콜센터 직원과 간담회 가져

  • 전국 | 2024-05-03 10:54
군포시청 전경. /군포시
군포시청 전경. /군포시

[더팩트|군포=김원태] 하은호 군포시장이 민원 응대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민원콜센터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3일 군포시에 따르면 하은호 시장은 지난 1일 열린 간담회에서 시민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하는 콜센터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상담 서비스 개선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하 시장은 "지난 3월부터 보건소 대표전화 연계 운영에 따른 콜센터의 업무 증가와 나날이 다양해지는 시민들의 요구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만족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애써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그러면서 "악성 민원 등 감정노동자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며 "업무 고충 해소를 위해 상담사분들의 근무환경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군포시 민원콜센터는 2019년 11월부터 운영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한 해 동안 7만 744건, 월 평균 5895건의 시정 상담 및 생활불편신고를 처리하는 등 시민들에게 신속·정확한 민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v8300@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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