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전 10시~오후 3시 정읍제일고서 개최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점핑 공연과 벨리댄스 공연으로 시작을 알리고 2부에서는 모범어린이와 유공자 표창 수여 등 기념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가 오는 5일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정읍제일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웃자GO! 놀자GO! 즐기자GO!’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가족, 친구와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됐다.
행사는 점핑 공연과 벨리댄스 공연으로 시작을 알리고 2부에서는 모범어린이와 유공자 표창 수여 등 기념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에어놀이터, 에어스포츠 등 신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를 마련했고 드론, 보드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마당, 민속놀이 체험 등이 준비됐다.
시 관계자는 "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웃고, 즐기며 미래를 꿈꾸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며 "무엇보다 안전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세심히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