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경대교 야경·선유도 일출 등 새만금 비경 담아
새만금개발청이 ‘희망의 새만금, 전북특별자치도의 동반자’를 슬로건으로 한 홍보우표를 발행한다./새만금청
[더팩트 | 군산=전광훈 기자]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이 19일 ‘희망의 새만금, 전북특별자치도의 동반자’를 슬로건으로 한 홍보우표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행하는 홍보우표는 새만금의 위성지도를 중심에 배치해 새만금의 변화한 지형을 알리고, 새만금 현장에서 기업을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있는 새만금개발청의 설경을 담고 있다.
또한 초승달 모양의 야경이 아름다운 만경대교와 일출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동진대교, 방조제 및 연결교량 개통으로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관광명소 고군산군도의 4계절과 은하수, 투자 유치 10조 원으로 북적이는 새만금 국가산단 등 총 15점의 사진을 담았다.
특히 이번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전경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사진이 담긴 홍보우표를 통해 새만금 소개와 홍보로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새만금 홍보우표는 이날부터 5월 10일까지 군산우체국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2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윤순희 새만금개발청 차장은 "새만금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빠르게 발전하는 새만금의 모습을 우표로 발행하여 국민들이 새만금을 더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