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소년과 고가영 경장, 상동지구대 임영환 경위
김한곤 정읍서장은 “24년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 선정을 축하드리며 지금처럼 적극적이고 세심한 업무처리를 통해 시민에게 존경과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경찰상 정립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 정읍경찰서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15일 전북 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3층 두승산홀에서 서장, 각 과장 및 동료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에 선정된 직원들에게 인증패를 수여했다.
자랑스러운 정읍경찰은 각자의 분야에서 성실하고 솔선수범하며 자랑스러운 경찰상 정립에 기여한 모범직원을 선발하는 것으로 24년 1분기에는 여성청소년과 고가영 경장과 상동지구대 임영환 경위를 선정했다.
고가영 경장은 학대 피해 아동 심리적 지원, 정서학대 예방을 위해 약 봉투 제작, 스토킹 피해자 대내외 홍보 및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아동, 안전한 정읍’ 홍보 부스 운영 등 예방 홍보 활동 유공, 임영환 경위는 정신질환자 보호조치 후 안전사고 예방조치, 1000만 원을 분실한 피해자의 피해회복, 차량털이 절도범인 검거 유공이다.
김한곤 서장은 "24년 1분기 자랑스러운 정읍경찰 선정을 축하드리며 지금처럼 적극적이고 세심한 업무처리를 통해 시민에게 존경과 사랑받는 자랑스러운 경찰상 정립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